본문 바로가기
한국여행(trip in Korea)/Part 2. 남해

남해 첫번째 여행정보 - 하버크루즈 풀빌라(인트로) -

by 한일부부 호나&규 2020. 3. 1.
반응형

첫번째 남해여행정보

<인트로(하버크루즈 풀빌라)>


이번에 남해여행을 다녀왔습니다!!

너무나도 예뻣던 한국의 남해여행!!

남해여행 중 제가 다녀왔던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

이렇게 남해여행정보로 돌아왔습니다!


먼저 여행을 하기전 숙소부터 정해야겠죠?!

이곳저곳을 알아보다가 찾게된

하버크루즈 풀빌라!!

친절한 사장님과 적당한 가격덕분에

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^^


그럼 남해여행 인트로~시작해볼까요~

저녁이 되서야 도착했습니다....

마을 입구 같은느낌인데~

한국의 아름다운 길이라고 쓰여있는 표지가 보입니다.


아름다운 길이라고 적혀있으니~

낮에 그모습을 보고싶었어요~

고요한~시골마을의 느낌^^


첫날은 피곤하니까 일찍 취침하고

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본 하버크루즈의 모습!!

너무 예쁘지 않나요??

이런곳이 내 집이라면...ㅎㅎ


풀빌라 옆에는 이렇게 카페도 있는데요~

주로 사장님이 계시며 손님들을 맞이하는 곳이였어요!


이곳저곳 둘러보며 사진도 찍고 바다를 보고~

잠시 풍경을 감상해도 좋아요^^


해가 떠오르며~sunset과 함께 ㅎㅎ

겨울이라..수영은 못했지만 보는것만으로도

좋은 느낌이였어요~

바베큐시설도 완비되어있네요~


누구니 넌??!!

사장님이 키우는 멍뭉이!!

갑자기 어느순간 나타나서 깜짝놀랐지만~

사람을 좋아하고 너무 순해서 겁먹지 않아도 되요~

아무래도 숙박시설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오기때문에

낯선 사람에 대한 경계심보다는

관심을 더 보이는것 같아요^^

귀여웠어요!!


저는 이곳!!

환타지엔틱 그레이 라는 방을 선택했어요 ㅎ

그럼 구경해볼까요?!


내부 전체적인 모습은 이런느낌이예요~


침대에는 LOVE쿠션이 사랑스러운 느낌을

가져다 주네요~


주방의 모습!!

싱크대 아래 수납공간에 각종 식기와 주방도구들이

잘 정돈되어 있었어요!!


티비와 사운드 장비들!!

그리고 옆에 조금 보이는 스파!!

화장실과 샤워실은 따로 또 있었어요!


따뜻한 스파와 함께 피로도 풀며~

남해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봅시다!!


주방에서의 요리타임!!!

저희는 한일커플 답게 떡볶이와 오코노미야키!!

물론..떡볶이는 마트에서 샀어요 ㅎ

여자친구가 직접해주는 오코노미야키와 함께~

즐거운 식사!!ㅎ

이렇게 여행을하며~직접 요리해먹는 즐거움도

행복한 추억이 되겠죠??^^


식사를 했다면~티타임도 가져봅시다!!

티타임 과자도 한국과 일본 과자..ㅋ

남해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^^


이렇게 남해바다를 바라보며..ㅋㅋㅋ

지친 일상속에서 탈출하여 여유를 만끽해봅니다~


저녁에는 바베큐 준비를 하여~

여행의 절정을 향해 달려갑니다~


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와 야채,소시지들!!

그리고 음식의 맛을 더해줄 술과함께~

함께 여행온 사람과의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세요^^


남해 하버크루즈 풀빌라에서 바라본 마을 풍경을 보며~

즐거운 남해여행의 시작을 알립니다~


야외에 마련된 비치의자?라고 해야하나요?ㅎ

아무튼~V와 함께~

남해여행 스타트!!


남해여행의 첫 시작이라 인트로 개념으로

숙박시설 소개와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아봤는데요~

다음 주제부터는 이제 남해여행에 대한 

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^^

다음글 > '남해속의 작은독일 남해독일마을' 

반응형

댓글